본문 바로가기

투썸플레이스신메뉴 옥수수바스크치즈케이크

리뷰쮸 2023. 5. 18.

투썸플레이스 신상 케이크

 

옥수수바스크치즈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에 방문했는데

신상 케이크가 나와서 맛보기로 했다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였는데 원래

바스크치즈케이크와 옥수수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참을 수 없는 조합이었다

 

 

큰 사이즈가 부담스럽다면

작은 사이즈도 준비되어 있어서

사 먹어도 좋아 보였다

옥수수가 살짝 검게 타서 올라간 게 귀여웠다

 

메뉴안내

 

가정의 달이라 그런지 다른 신상품도 많이 나왔었다

투썸블루밍플라워는 안에 과육이 들어간 케이크 같았다

 

옥수수바스크치즈
38,000원

 

일단 제일 인상 깊었던 건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굉장히 고급스럽다는 느낌과

옥수수과자와 허브가 함께 꾸며져 있어서 

눈으로 먹기에도 좋았다

 

 

투썸에서 바로 사 왔을 때는 살짝 얼어있어서

칼질할 때마다 사각사각거렸는데 맛은 일품이었다

 

 

전반적으로 옥수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만한 디저트였고 바스크치즈케이크의

밀도가 엄청 꾸덕꾸덕했다

케이크 위에 올라간 옥수수과자와 옥수수크림

그리고 마스카포네크림 같은 느낌이었는데 너무 조화가

환상적이었다 하지만 한 조각만 먹어도 엄청 묵직함과

옥수수의 맛이 강렬해서 2조각 이상을 연속으로 먹기에는

살짝 힘들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