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에그타르트 맛집 타이청베이커리 리얼리뷰

리뷰쮸 2023. 11. 15.

홍콩 에그타르트 맛집 타이청베이커리 리얼리뷰



SNS와 유튜브 특히 요즘 워크맨에서
핫한 에그타르트 맛집인
타이청베이커리에 다녀왔다
 

 

타이청베이커리 위치 및 운영시간


 
홍콩여행을 준비하면서 맛집을 
찾을 때마다 나왔던 타이청베이커리에
큰 기대를 갖고 방문해봤다
얼마 전 워크맨에서 장성규 씨가 홍콩에서
가이드를 하시면서도 나왔었던 찐맛집이다

 

타이청 베이커리 · 35號 Lyndhurst Terrace, Central, 홍콩

★★★★☆ · 제과점

www.google.com

 
타이청베이커리
 
⏰ 운영시간
매일 : 9:30 ~ 19:30
 

 
타이청베이커리의 위치는 란퐁유엔에서
엄청 가까웠는데 가게에서 나와서 앞으로
간 뒤에 오른쪽으로 돌면 바로 있었다
홍콩 센트럴역 D2 출구로 나와도 10분
정도 도보로 이동하면 찾을 수 있다
 
 
홍콩 란퐁유엔 솔직후기
👇👇👇👇👇👇👇👇👇👇👇👇

 

홍콩 맛집 란퐁유엔 토스트 밀크티 후기

홍콩 소호 맛집 란퐁유엔 후기 홍콩맛집 추천👇👇👇👇👇👇👇👇👇👇👇👇 '홍콩마카오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세상살이 리뷰 블로거reviewjju.tistory.com 란퐁유엔 소호점 · 2 Gage St, Central,

reviewjju.tistory.com

 
 
우린 추석연휴에 갔는데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사 먹었다
 

 
가게에 들어갈 때 입구에 보니
1954라고 적혀있었는데 아무래도
타이청베이커리가 시작한 해 같았다
 

 
내부에는 에그타르트 말고도 
다양한 빵을 팔고 있었다
 

타이청베이커리 메뉴 및 가격안내


 

밀크에그타르트
14HKD

그냥 에그타르트도 유명했지만
후기를 찾아보니 밀크에그타르트도
맛있다고 하는 글을 많이 봤었다
먹어볼까 했지만 배가 불러서
사 먹지는 않았다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상세리뷰


에그타르트
10HKD

 
드디어 타이청베이커리의 주인공
에그타르트를 구매했다
이 당시 환율로 약 1,700원 정도 했는데
한국과 비교하면 괜찮은 가격이었다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가 
유명한 이유가 부드러운 도우를 
사용해서 포르투갈식 에그타르드와
많이 다르다고 했는데 진짜 부드럽긴 했다
 

 
 
많은 후기에서 계란 비린내가 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심하지는 않았고 
일반적인 에그타르트의 맛이었다
홍콩이라서 사 먹지 한국이었다면 
사 먹으려고 가게를 찾지는 않았을 것 같다
홍콩 여행 간 기념으로 한 개쯤 
사서 사진 찍고 먹어볼 만하다
 
홍콩 맛집 솔직후기
👇👇👇👇👇👇👇👇👇👇👇👇👇

 

 

[홍콩 미슐랭 현지인 셩완 딤섬맛집] 린흥귀 Lin Heung Kui

홍콩 린흥귀 위치 👇👇👇👇👇👇👇👇👇👇👇👇 https://maps.app.goo.gl/ZiXQan8CcpzrGZy16 Lin Heung Kui · 40-50 Des Voeux Rd W, Sheung Wan, 홍콩 ★★★★☆ · 광동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와이프와 홍콩여

reviewjju.tistory.com

 

 

[홍콩 풍자 또간집 에그타르트 맛집] 마카오레스토랑 직원 추천메뉴

https://maps.app.goo.gl/xUkHXubQkZtXFRzD6?g_st=ic Macau Restaurant · 3.4★(1688) · 패스트푸드점 홍콩 Tsim Sha Tsui, Lock Rd, 40-46號 maps.google.com 홍콩여행 중에 와이프와 또간집에 나왔던 마카오레스토랑은 꼭 가자고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