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여행 IFC몰 추천 카페 퓨엘 에스프레소 Fuel espress

리뷰쮸 2023. 10. 18.

홍콩여행 카페 추천 퓨엘 에스프레소 Fuel espresso 후기

 

Fuel Espresso Landmark Men · Shop B47A B/F, Landmark Men, Central, 홍콩

★★★★☆ · 에스프레소 바

www.google.com

 

홍콩 IFC몰에 홍콩여행을 왔다면 무조건 가야 하는

커피맛집 카페가 있어서 와이프와 방문해 봤다

위치는 IFC몰 3층에 위치해 있었다

 

 

 

홍콩 마카오 맛집 추천 탑 5

홍콩 마카오 맛집 추천 탑 5 1. 홍콩 완탕면 맛집 막스누들 [홍콩 완탕면 맛집] 막스누들 Mak’s Noodle 막스누들위치(구글지도) 원래는 와이프와 침차이키 완탕면을 먹으러 왔지만 홍콩도 중추절 연

reviewjju.tistory.com

 

퓨엘커피는 뉴질랜드에 본점을 두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였고 요즘 들어 점차 매장이 

늘어가고 있는 핫한 홍콩카페였다

 

메뉴안내


 

메뉴는 커피전문점처럼 엄청 심플했다

음료메뉴는 별로 없고 커피메뉴가 주로 있었다

그만큼 커피에 진심인 게 느껴졌다

원두도 두 가지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커피 말고 디저트 종류는 약 5가지 정도 있었다

우리가 오후 한 3시쯤 방문해서 남아있는 디저트는 

사진으로 찍은 정도였다

 

cocoa Log

 

우리는 배가 불러서 커피와 디저트 각각 한 종류

싹만 시켜서 맛보기로 했다

블로그에서 하도 맛있다고 유명하길래 도대체

어느 정도 일까 엄청 기대가 되었다

 

 

일단 비주얼은 가게에서 파는 디저트 중에서

제일 이뻤다 위에 꽃도 올라가 있고 알록달록했다

맛은 우리가 흔하게 맛볼 수 있는 브라우니의 맛이었다

퓨엘이라고 특별한 맛은 없었다

 

 

이날 많이 걸어서 당이 부족했었는데 

당충전은 제대로 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마셔봤다 사람들이 엄청 맛있다고 하길래

기대를 많이 했는데 소문대로 맛있긴 했지만

그렇게 엄청 꼭 가봐야 할까? 하는 의문이 들었다

이 정도 커피는 우리나라에서도 충분히 마셔볼 만한 맛이었다

 

 

 

홍콩 맛집 란퐁유엔 토스트 밀크티 후기

홍콩 소호 맛집 란퐁유엔 후기 홍콩맛집 추천👇👇👇👇👇👇👇👇👇👇👇👇 '홍콩마카오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세상살이 리뷰 블로거reviewjju.tistory.com 란퐁유엔 소호점 · 2 Gage St, Central,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