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맛집 란퐁유엔 토스트 밀크티 후기

리뷰쮸 2023. 10. 19.

홍콩 소호 맛집 란퐁유엔 후기

 

홍콩맛집 추천

👇👇👇👇👇👇👇👇👇👇👇👇
 

 

'홍콩마카오맛집' 카테고리의 글 목록

세상살이 리뷰 블로거

reviewjju.tistory.com

 

 

란퐁유엔 소호점 · 2 Gage St, Central, 홍콩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와이프와 홍콩에서 토스트가 유명한
란퐁유엔을 가기 위해 아침부터 찾아갔다
주윤발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줄도 길었다
 

 
역시 주윤발 사진도 밖에 걸려있었다
 

메뉴안내


 
처음에 밖에서 기다릴때 온통 한자로만
메뉴가 써있어서 걱정이 되었지만 가게내부에
들어가니 사진메뉴판이 있어서 다행이었다
밖에 있는 메뉴판만 보고 겁먹지 마시길
그리고 최소주문금액이 있었다
한 사람당 최소 40 홍콩달러 이상을 시켜야 했다
 

 
가게 안은 정말 사람들이 엄청났다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하지만 홍콩에서도
많이 유명해서 그런지 가게안도 꽉꽉 찼다
 

 
역시 홍콩답게 우리는 3팀과 합석을 해서 앉았다
홍콩에서 오래 여행하다 보니 합석이 자연스러워졌다
 

아이스밀크티
25HKD

 
원래 여기는 스타킹 밀크티로 유명한 거
같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진짜로
그렇게 하는지는 못 봤다
날이 너무 더워서 아이스 밀크티를 시켰다
맛은 그냥 홍콩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맛이었다
 

프렌츠토스트
30HKD

 
역시 유명한 프렌치토스트는 비주얼이 남달랐다
엄청 윤기가 흘렀고 빵 사이에는 카야잼 같은 게
발라져 있어서 감칠맛도 좋았고 달았다
먹자마자 혈당이 올라가는 게 느껴질 정도였다
난 개인적으로 엄청 단건 싫어하는데 이건 
달아도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프렌치토스트에 시럽을 찍어먹으니
단거에 단거를 더해먹어 최강조합이었다
정말 여기에 밀크티가 아니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다 라는 아쉬움이 생겼다
밀크티도 달고 프렌치토스트도 달아서 쉽진 않았다
 

똥랭차
레몬티
25HKD

 
홍콩에서는 밥 먹을 때마다 똥랭차가 
필수이기 때문에 바로 시켜봤다
맛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느낄 수 있는 맛이었다
 

주빠빠오
pork chop bun
30HKD

 
주빠빠오는 뭔가 옛날 빵집에서 사 먹던
햄버거빵 느낌이었는데 내용물은 단순했는데
굉장히 맛있었다
고기는 다짐육이 아니고 그냥 일반 돼지고기를 
통으로 구운 것 같았고 뭐랄까 돼지갈비를
빵 안에 야채와 같이 넣어서 먹는 느낌이었다
이건 꼭 먹어볼 만하다
 

홍콩 센트럴 맛집

👇👇👇👇👇👇👇👇👇👇👇👇

 

[홍콩 완탕면 맛집] 막스누들 Mak’s Noodle

막스누들위치(구글지도) 원래는 와이프와 침차이키 완탕면을 먹으러 왔지만 홍콩도 중추절 연휴여서 그런지 문이 닫혀 있었다 ㅜㅠㅠ 카우키도 문을 닫아서 침차이키를 찾아온건데 명절연휴라

reviewjju.tistory.com

 

 

[홍콩 미슐랭 현지인 셩완 딤섬맛집] 린흥귀 Lin Heung Kui

홍콩 린흥귀 위치 👇👇👇👇👇👇👇👇👇👇👇👇 https://maps.app.goo.gl/ZiXQan8CcpzrGZy16 Lin Heung Kui · 40-50 Des Voeux Rd W, Sheung Wan, 홍콩 ★★★★☆ · 광동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와이프와 홍콩여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