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카오 맛집 베네시안 호텔 맛집] 북방관 노스 예약하기 할인팁

리뷰쮸 2023. 10. 5.

마카오 북방관 NORTH 내돈내산후기

 

 

마카오 북방관 노스(North) 위치

👇 👇 👇 👇 👇 👇 👇 👇 👇 👇 👇

 
https://maps.app.goo.gl/Hxvpnbpm4FjEiDmi7

 

북방관 · Shop 1015, Level 1, The Venetian Macao, Estrada da Baía de N. Senhora da Esperança, s/n, Taipa, 마카오

★★★★☆ · 중국 국수류 전문점

www.google.com

 

북방관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8:00

 
와이프와 마카오 여행에서 무엇을 먹어야 할까
유튜브에서 정보를 찾다가 '소근커플' 채널에서
나온 북방관 노스 NORTH를 보고 바로 선택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탄탄면과 새우요리가 너무 맛있어 보였기 때문이다
 

북방관 내부


 
북방관 내부는 명성에 걸맞게 화려했고
식당크기가 엄청났다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1층 메인로비에 있었는데
생각보다 찾기가 어려웠다 
북방관 노스를 찾아갈 때 꼭 메인로비 방향으로
가면서 찾길 바란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꼭 물어보길
 

북방관 노스 예약하기


 
와이프가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해서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북방관 홈페이지


https://hk.venetianmacao.com/restaurants/signature/north.html

 

北方館 | 澳門特色美食餐廳推薦 | 澳門威尼斯人酒店官網

hk.venetianmacao.com

 

1. 한국어로 사이트 변환하기

 

 
오른쪽 위에서 한국어 번역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한국어로 바꾼 뒤에
 

2. 온라인 예약하기

 

 
오른쪽에 위치한 온라인 예약을 누르면
원하는 날짜와 인원수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메일로 확정메일을 받으면 된다

3. 확정메일 받기
 

 

 

 

대박이었던 게 웨이터분께서 자리를 안내하다가
혹시 면 만들기나 요리하는 장면을 보면서
식사를 하고 싶냐고 여쭤보시길래 우리는 
당근 예스를 하니 이렇게 수타면을 만드는 장면을
직관할 수 있는 자리로 바꿔주셨다
여러분들도 이런 자리를 원한다면 요청하면 된다
 

 
역시 호텔이라서 그런지 식기와
모든 위생적인 부분이 완벽했다
 

메뉴안내


 
우린 이미 한국에서 후기를 다 찾아보고
갔기 때문에 바로 새우요리와 탄탄면을 주문했다
2개의 요리만 시켜도 배불렀다
 

코카콜라
45 mop
약 7,500원

 
호텔 음식점이라 그런지 역시
콜라 한잔에도 가격이 사악했다...
소근커플이 먹었을 때보다 가격이 더 올라서
아쉬웠지만 언제 또 마카오에 와서 먹어볼까
하는 생각으로 원하는 메뉴를 다 시키게 되었다
그리고 마카오돈으로 표기가 되어있어 막상
엄청 비싸게 느껴지지 않고 계산할 때 살짝 
충격을 받을 뿐이었다.....ㅎ
 

Dan dan noodles
단단면
118 mop
약 19,000원

 
단단면이 나오고 바로 먹고 싶었지만
새우요리와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기다렸다가
너무 배고파서 그냥 허겁지겁 먹게 되었다
여기는 음식텀이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면 그냥 바로바로 먹길 추천한다
첫 번째 요리를 다 먹을 때까지 두 번째 요리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참고 바란다
 

 
비주얼과 식감 모두 수타면이라는 게 
전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했다
그냥 기계로 뽑은 면발 같았다
밀가루 맛이 강하게 나지 않았고
쫄깃했으며 양념은 마라맛이 났지만
생각보다 엄청 맵지는 않았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마라탕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음식이었다
 

 
꾸덕한 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려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맵찔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아쉬웠던 건 채소가 많지는 않았다
홍콩 마카오 음식에 대부분 야채가 
적게 들어가서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야채가 많이 들어간 사이드메뉴를 시키길 추천한다
 
 

베이징새우요리
Beijing crispy sweet and sour prawns
275 mop
약 46,000원

 

여러 후기에서 봤던 것처럼 새우튀김이
정말 예술적으로 나왔다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먹기 엄청 편했고
무엇보다 크기가 크고 식감이 탱탱해서
씹는 맛도 좋았다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얇으면서 바삭했다
특히 소스가 굉장히 매력적이었는데
꿔바로우 소스 같으면서도 적당히 새콤하고
달콤해서 진짜 밸런스가 잘 잡힌 맛이었다
너무 달지도 새콤하지도 않은 한국인이라면
너무나 좋아할 맛이었다
뭐랄까 교촌의 허니콤보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정말 새우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먹게 만드는
엄청난 요리였다
탄탄면과 같이 먹을 때도 궁합이 너무 좋았다
매콤한 면발에 새콤 달달한 튀김을 같이 먹으니
극락이었다 이 둘의 조합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새우 개수는 6개였다
 

북방관 할인팁


 
보니깐 베네시안호텔에서 카카오페이를 얼마이상
사용하면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대략 5천 원 정도 할인하는 거였는데 카카오페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하길 추천한다
주의할 건 꼭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해야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