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 상기콘지 대신 방문한 드래곤스테이트키친 레스토랑 후기

리뷰쮸 2023. 10. 12.

홍콩 드래곤스테이트키친 레스토랑 아침식사 후기

https://maps.app.goo.gl/AYQ4XraEdYFEvMNW6

 

Sang Kee Congee Shop · 7 Burd Street, 7 Burd St, Sheung Wan, 홍콩

★★★★☆ · 죽 전문점

www.google.com

 

와이프와 홍콩여행 중에서 

원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유명한 

상기콘지를 아침을 먹기위해 방문하려고 했는데

중국 명절 연휴여서 그런지 문이 닫혀있었다 ㅠㅠㅠ

아쉬운 마음에 근처를 돌아다니며 아침먹을 곳을 

찾다가 드래곤 스테이트 키친 레스토랑 이라는 곳을 발견했다

 

https://maps.app.goo.gl/wgGqXn3Swyq7wrLj9

 

Dragon State Kitchen Restaurant · 38 Bonham Strand, Sheung Wan, 홍콩

★★★★☆ · 음식점

www.google.co.kr

 

가게 밖에 돼지랑 오리, 닭이 

훈제되어서 걸려있어서 뭔가

맛집 스멜이 나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다

 

메뉴안내


 

조식메뉴 세트가 있어서 우리는

홍콩인들의 현지인 아침식사를 맛보기

위해 직원분에게 베스트메뉴를 물어본 뒤 

바로 시키게 되었다

 

아침식사메뉴 상세후기


 

이곳도 마찬가지로 식기를 소독할 수 있게

뜨거운 물을 컵에 따라줘서 바로 포크와 숟가락을

와이프와 같이 소독했다

 

Barbecue Pork Double combo with rice
BBQ Pork , Roasted Duck 선택
60 HKD

 

구글리뷰를 찾아봤을 때 이 메뉴를

많이 먹길래 우리도 시켜봤다

이 메뉴를 시킬 때 고기 종류를 2가지 고를 수

있는데 이것또한 직원분에게 추천메뉴를 받아서

시켰다 

BBQ Pork , Roasted Duck 가 제일 맛있다고 해서

우리도 의심없이 시키게 되었다

 


소스는 3가지가 나왔는데 칠리, 데리야끼,

그리고 마지막은 쪽파 소스였는데

이게 레전드였다 무조건 고기는

여기 소스에 찍어서 같이 먹길 추천한다

 

 

속살이 정말 야들야들 부드러웠다

예상보다 엄청 맛있어서 놀랐다

한국인이라면 모두 좋아할만한 맛이었다

 

 

껍질이 엄청 바삭바삭했는데

진짜 바사삭 부서지는 소리가 들릴정도였다

 

 

저 쪽파가 들어간 소스가 진짜

제일 맛있었다 

감칠맛이 폭발되는 맛이었다

참고로 점원분도 저 소스를 꼭 찍어먹으라고

엄청 강조하셨다

 

 

Harm omelet/ Butter bread 
Satay beef / Instant Noodle in soup

 

이 메뉴도 직원분이 많이 먹는다고 시켜먹었는데

전반적으로 맛은 소소했다

여기는 그냥 바베큐 포크 덮밥을 먹는게 짱인거 같다

 

 

이거까지는 먹을만했는데 

소고기구이가 올라간 라면은 

생각보다 별로였다

 

 

막 못먹을맛은 아니지만

우리에게 생소한 향신료맛이 나서 

먹자면 먹지만 그렇게 땡기는 맛은 아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