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디즈니랜드 맛집 밀쿠폰 사용] 스타라이너 디너 STARLINER DINER

리뷰쮸 2023. 10. 1.
스타라이너 위치


홍콩 디즈니랜드에 갔을 때 식당이 너무 많아서
어떤 식당을 갈지 고민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스타라이너 디너 식당에서 햄버거가 제일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는 정보를 얻고 방문해봤다

메뉴안내


메뉴는 가게 밖에 모형으로 홍보하고 있었다
그런데 시즌이 바뀌어서 그런지 내가 후기로
찾아봤던 메뉴랑 상당히 많이 달라져있었다


밖에 있는 메뉴 말고도 안에 들어오니
새로운 메뉴들이 더 보였다
제일비싼 메뉴는 스파이더웹플래터였다


계산줄에서 자리를 사진찍어봤는데
진짜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우리나라 추석연휴랑 중국 국경절
연휴가 겹치기때문에 어쩔 수 없었다


주문받는 카운터가 대략 10개 정도 있었다


우리는 헐크버거랑 캡틴마블버거를
시켜서 홍콩달러로 323 달러나 나왔다….
홍콩디즈니랜드 안 물가가 사악하던데 역시나였다
우리나라돈으로 대략 56,000원 정도이다


주문을 하고 바로 뒤쪽에 가면 점원들이
주문표대로 바로 담아주기때문에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대략 30분정도 기다렸다


헐크버거세트
165 HKD


햄버거 포장지부터 엄청 헐크를
강조하길래 설마 내부도? 이랬는데
역시나 맞았다
빵마져 헐크처럼 초록색으로 되어있었다


헐크햄버거콤버세트는 매운감튀, 헐크버거, 콜라로
구성되어 있었고 소고기패티가 2장이나 들어간
엄청 큰 버거였다


헐크버거에 대한 나의 평가를 말하자면 아쉬웠다
빵은 생각보다 많이 퍽퍽했고 소고기패티도 육즙을
찾아보기는 힘들었다
와이프는 괜찮다고 했는데 전반적이 맛이 가격을
생각하면 너무나 아쉬운 맛이었다
그냥 디즈니랜드에 놀러온 기념으로 한 번쯤 먹어볼만한
그럼 느낌의 버거였다


감자튀김은 그냥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감자튀김이었다 딱히 다른점은 없었다

캡틴마블버거세트
140 HKD
콜라를 애플주스로 변경
8HKD 추가


캡틴마블버거는 헐크버거와 마찬가지로
번의 색깔이 빨간색으로 특색있었다


버거안에는 소고기패티와 버섯이
메인이었는데 헐크버거보다는 괜찮았다
그리고 버거 번이 헐크버거보다 엄청 바삭해서
식감적으로 굉장히 재밌었다
맛도 우리가 일반적으러 사먹는 햄버거맛과 비슷했지만
이 패티또한 헐크버거처럼 거친버거였다


콜라 하나를 애플주스로 바꿨는데 진짜ㅜ맛있었다
생과일주스여서 엄청 달지도 않고 과육도 조금 들어있고
콜라보다 훨씬 맛있었다
와이프도 이 애플주스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