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항 주변 영종도 가성비 숙소 스카이탑호텔 솔직리뷰

리뷰쮸 2024. 4. 20.

인천공항 주변 영종도 가성비 숙소 스카이탑호텔 솔직리뷰


 
 

오랜만에 부모님이 영종도로 오시는데
우리 집에 아이가 태어나고 짐이 너무
많이 늘어나서 주무실 장소가 없어서
집에서 5분도 안 걸리는 곳에 가성비
숙소인 스카이탑호텔을 잡아드렸다
 

 

 

 

 

 
 
 
난 여행숙소를 예약할 때 주로
아고다사이트를 이용해서
아래의 사이트를 사용해 예약했다
 

 

스카이탑호텔 가격 및 위치안내



 

 

 

내가 예약한 경우 주말가격은 아니고

평일날 가격이었고 프로모션 할인 이

많아서 정말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다

정말 호텔은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한 

숙소를 6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는게 좋았다

 

 


영종도 스카이탑호텔 예약사이트
👇👇👇👇👇👇👇👇👇👇👇👇👇👇👇

 

Best Price on Skytop Hotel Incheon Airport in Incheon + Reviews!

Read real reviews, guaranteed best price. Special rates on Skytop Hotel Incheon Airport in Incheon, South Korea. Travel smarter with Agoda.com.

www.agoda.com

 

 

 

스카이탑 호텔의 경우 오피스텔과

건물이 오피스텔 입구와 호텔입구가

나눠져 있기때문에 호텔 간판이 있는

입구로 들어가야하니 참고 바란다

스카이탑 호텔 건물 1층에는 샤인호텔도

운영하고 있었다

같은 건물은 이용하는데 업체만 다른 것 같았다

 

 

 

인천공항 근처 가성비 숙소 샤인호텔 예약하기

👇👇👇👇👇👇👇👇👇👇👇👇👇👇👇👇

 

네이버 예약 :: 영종샤인호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프리미엄 호텔 ' 영종샤인호텔 ' 입니다 저희 샤인호텔은 테라스 뿐만 아니라, 에어컨,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됩니다 각 객실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주전

booking.naver.com

 

 

또한 운서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이내로 갈 수 있어서 대중교통과

접근성도 좋았고 숙소에서 자고

다음날 인천공항으로 가기에도 좋았다

 

 

스카이탑 호텔 체크인 안내


 

 

내가 갔을 때는 셀프체크인 시간대여서

키오스크로 체크인을 해야 했는데 바로 

옆에  위생용품 자판기도 있어서 집에서

챙겨 오지 못했다면 손쉽게 살 수 있었다

 

 

 

 

바로 옆에는 샤인호텔 키오스크도 있었다

자신이 머무는 숙소의 이름을 잘 알고

올바른 키오스크에서 체크인을 잘해야 한다

사실 내가 헷갈려서 시간이 쫌 걸렸다

 

 

 

 

이름이나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내가 예약한 정보가 나오고 아래의

사진처럼 카드키가 바로 나온다

영수증에 호실이 적혀있으니

꼭 영수증도 챙기길 바란다

 

 

 

 

옆에 외국인들도 체크인을 하고 있었는데

키오스크로 호텔 체크인 하는 걸 굉장히

신기해했다

 

 

 

 

스카이탑 호텔에서 배정받은 호실은

체크인 카운터 바로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되고 속도는 일반적이었다

 

 

 

 

난 24층에 있는 호실에 배정받아서

뷰가 굉장히 궁금했다

 

 

스카이탑 호텔 호실(킹룸) 내부리뷰


 

스카이탑 킹룸
평일 기준 6만 원대

 

 

방문을 열자마자 처음 든 생각은

그냥 오피스텔 자취방 느낌이었다

2명이 자기에 크지도 작지도 않은 

공간이었고 필요한 시설이 오밀조밀하게

다 모여있어서 가성비가 좋아 보였다

 

 

 

 

화장실도 작지 않고 쾌적했고

굉장히 깔끔했다

 

 

 

 

간단하게 차나 라면을 먹을 수 있도록

커피포트가 있었고 커피도 차와 커피도 줬다

 

 

 

 

인덕션과 세탁기도 있어서 

편의시설은 최고였다

 

 

 

 

침대의 경우도 크린토피아에서

관리를 받는지 해당 안내문이 

정돈된 시트 위에 있었다

 

 

 

 

옷장도 넉넉했고 인천공항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가거나 영종도에 잠시 놀러 와서

쉬기에 너무나 좋은 가성비 넘치는 숙소였다

 

 

 

 

더 좋았던 건 뷰가 끝내줬다

고층이어서 그런지 시원시원하게

뚫려있었다

부모님도 이 뷰를 굉장히 좋아하셨다

 

 

 

 

냉장고도 엄청 컸고 웰컴드링크로

생수 2병도 준비되어 있었다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 전날에 영종도에

와서 잠시 쉬었다 가기 너무 좋은 숙소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