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을왕리 오션뷰 카페 미음 솔직리뷰

리뷰쮸 2024. 3. 16.

영종도 을왕리 오션뷰 카페 미음 솔직리뷰


 
 
영종도에 살면서 을왕리쪽을 
잘 안 놀러 가봤는데 이번 기회에
와이프와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미음카페에 다녀왔다
 

 
 
 

미음 영업시간 및 주차


 
 
미음
 
☎ 032-751-7001
 
⏰ 영업시간
매일 : 10:00 ~ 20:00
금, 토, 일 : 10:00 ~ 21:00
 
🚗 주차
자체 주차장 보유
 

 
 
미음 카페는 굉장히 넓은 주차장이 있었는데
무인정산기가 있었고 카페에서 주차등록을 
해야 할인이 되고 안 하면 10분당 1,000원이었다
 
 

 
 
미음 카페를 이용할 경우 
20분 회자는 무료이고
평일은 3시간, 주말은 2시간 30분
까지 제공을 해준다고 했다
 
 

 
 
2023년에 인천시에서 건축상까지
받은 카페라고 유명하길래 도대체
내부는 어떨까 굉장히 기대가 되었다
 
 

 
 
미음카페의 경우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 했고 반려동물 출입은 불가했지만
카페 앞에 엄청 넓은 잔디밭이 있었는데
거기서 주인과 함께 야외테라스에서는 이용 가능했다
즉 반려동물과 함께 왔을 때 실내 출입은 불가능하고
야외 잔디테라스는 이용가능했다
 
 
 

미음 카페 상세리뷰


 
 
건물내부는 엄청 컸고 넓었다
평일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고
아까 위에서 말한 야외 테라스인 잔디밭도
카페 앞에 넓게 펼쳐있었다
 
 

 
 
야외 테라스인 잔디밭도 넓게 보였지만 
통창으로 넓게 되어 있어서 오션뷰도
시원하게 보였다
 
 

 
 
 
미음 카페에서는 일몰시간과
만조와 간조시간까지 알려줬다
 
 

 
 
건축상을 받을 정도로 확실히
공간감이 우수했고 지금까지 
다녀온 영종도 카페와는 느낌이 달랐다
 
 
 
영종도 카페 추천
👇👇👇👇👇👇👇👇👇👇
 

 

[영종도 카페] 빌리앤오티스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이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빌리앤오티스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1:00 🚗 주차 카페 자체 대형 주차장 보유 영종도에 와서 산지 몇 년이 지났지만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비행기뷰 인생샷 베이커리 카페 카페 륙 솔직후기

영종도 비행기뷰 인생샷 카페 카페 륙 솔직후기 영종도에서 비행기가 이륙하는 뷰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와이프와 방문하게 되었다 카페 륙 10% 할인받는법 👇👇👇👇👇👇👇👇

reviewjju.tistory.com

 

인스파이어리조트 식당 카페 맛집 호라이즌 라운지 솔직리뷰

인스파이어리조트 식당 카페 맛집 호라이즌 라운지 솔직리뷰 저번에 인스파이어리조트에 방문했을 때 너무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지인들과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다 인스파이어리조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베이커리 대형카페 스왈로우 솔직후기

영종도 베이커리 대형카페 스왈로우 솔직후기 영종도에 신상 대형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평일에 잠시 방문해 봤다 스왈로우 영업시간 및 주차 스왈로우 ⏰ 0507-1393-2370 ⏰ 영업

reviewjju.tistory.com

 
 
2층에도 굉장히 넓은 옥상이 있었고
옥상 끝에는 단차를 두어 외국과 같은
카페처럼 꾸며져 있었다
 
 
 

미음 카페 베이커리 빵 가격 및 나오는 시간


 
 
 
생각보다 빵 종류도 다양했는데
미음카페는 오션뷰 카페이면서
영종도 베이커리 카페라고 해도 
될 것 같은 퀄리티였다
 
 

미음 카페 커피 및 음료 가격


 
 
역시 을왕리 오션뷰 카페라서 그런지
가격대가 비싸긴 했다
근데 요즘 영종도 을왕리 카페 가격이
굉장히 비싸져서 이 정도는 감안해야 한다
 
 

 
 
미음 카페 2층에 앉으려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두리번거리다가
1층 카운터 왼쪽으로 가니깐 
위 사진처럼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한 공간이 있어서 자리를 잡고
조용하게 디저트와 음료를 먹었다
 
 

 
 
반려동물이 놀 수 있는 야외테라스가
통유리창 앞에 펼쳐져 있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7,300원
애플유자티
8,800원
얼그레이케이크
8,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경우
살짝 산미가 있었고 고소한 맛도
느껴지는 밸런스가 좋은 커피였다
 
 

 
 
애플유자티가 난 생각보다 맛있었서
굉장히 놀라웠다 
와이프가 원래 음료를 잘 안 좋아하는데
애플유자티는 맛있다면서 5분 만에 흡입했다
탄산도 없었는데 굉장히 산뜻했다
 
 

 
 
얼그레이케이크는 초코시트에 
홍차향이 진하게 나는 얼그레이크림이
가득 있었는데 초콜릿케이크 같으면서도
얼그레이맛도 느껴지고 많이 달지도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게 음료와 함께 먹기 좋은 디저트였다
 
 

 
 
집에 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어서
다음에 가면 또 먹어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