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베이커리 대형카페 스왈로우 솔직후기

리뷰쮸 2024. 3. 15.

영종도 베이커리 대형카페 스왈로우 솔직후기




영종도에 신상 대형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평일에 잠시 방문해 봤다

 
 

스왈로우 영업시간 및 주차




스왈로우
⏰ 0507-1393-2370


⏰ 영업시간
매일 : 11:00 ~ 19:00
라스트오더 : 18:30


🚗 주차
자체 주차장 보유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굉장히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었다
물론 주말이 되면 꽉 차겠지만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과 차 모두 많지는 않았다


 



건물대부분이 노출콘크리트로 되어 있었고
스왈로우 카페 입구 근처에 카페 로고와
작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었다




몰랐는데 영종도 스왈로우 카페의 경우
애완동물을 데리고 올 수 있었다
물론 주의사항이 많았지만 애완동물을
많이 기르는 요즘 이런 카페가 있다면
맘 편히 가족과 같은 동물을 데려오기 좋아 보였다
 
 

 
 
영종도 카페 추천
👇👇👇👇👇👇👇👇👇👇
 

 

[영종도 카페] 빌리앤오티스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영종도 대형 베이커리 카페 아이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빌리앤오티스 ⏰ 운영시간 매일 : 11:00 ~ 21:00 🚗 주차 카페 자체 대형 주차장 보유 영종도에 와서 산지 몇 년이 지났지만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오션뷰 카페 쏠마레 내돈내산 후기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오션뷰 카페 쏠마레 내돈내산 후기 영종도에서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바다와 인천대교를 보면서 빵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뷰 맛집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위치&주차 및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비행기뷰 인생샷 베이커리 카페 카페 륙 솔직후기

영종도 비행기뷰 인생샷 카페 카페 륙 솔직후기 영종도에서 비행기가 이륙하는 뷰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와이프와 방문하게 되었다 카페 륙 10% 할인받는법 👇👇👇👇👇👇👇👇

reviewjju.tistory.com

스왈로우 상세리뷰


 
 
스왈로우 카페는 크게 3가지 공간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공간이 생각보다 엄청
크고 넓어서 뻥 뚫린 시원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테이블과 의자가 굉장히 많은 일반적이
카페좌석이 있었고 문 하나를 넘어가면
 
 

 
 
도서관의 열람실처럼 굉장히 긴 책상과
의자가 붙어있어서 공부도 할 수 있고
개인적인 업무도 처리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와 같은 느낌이었다
 
 

 
 
세 번째 공간은 정원이었는데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었고
돌길과 날씨가 좋으면 앉아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다
 
 

 
 
와이프와 나 모두 육아에 살짝
지친 상태로 방문해서 그런지
굉장히 힐링되는 공간이었고 
무엇보다 조용하고 좋은 음악이
흘러나와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는 카페였다
 
 
 

스왈로우 메뉴 및 가격안내


 
 
스왈로우에는 다양한 빵과 디저트류가
많았는데 굉장히 맛있어 보였다
 
 

 
 
베이커리 메뉴 말고도 케이크와
같은 디저트류도 많았는데 와이프가
보더니 디저트의 경우 시판 상품이라고 했다
 
 

 
 
스왈로우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건 음료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이패드로
각각 사진을 찍어서 보여준다는 거였다
그래서 이름만 보고 아리송한 음료도
사진을 보고 주문할 수 있는 장점도 있었다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와 가격이
상세히 나와 있었고 음료에는
어떤 종류의 티가 들어가는지
실제로 샘플을 보여주고 있었다
 
 

 
 
우리는 배가 많이 고프지는 않아서
디저트 하나와 음료를 각가 시켜 먹어보기로 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4,800원
애플모니
6.500원

 
 
와이프는 커피를 못 마시기 때문에
음료 중에서 맛있어 보이는 애플모니를 시켰다
 
 

바닐라 생토노레
11,900원

 
 
처음 보는 디저트라 시켜봤는데 
여왕의 디저트라는 의미로 왕관모양을
나타낸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시판되는 디저트였다
다음에 스왈로우에 방문한다면 빵을 
먹어보고 싶다
 
 

 
 
 
생토노레가 크림을 의미하는 거였는데
바닐라맛도 나고 슈크림이 좀 더 꾸덕한 느낌이었다
 
 

 
 
쉽게 말해 고급스러운 슈크림을
여러 개 뭉쳐놓고 슈크림으로 
붙여 놓은 디저트였다
너무 달지는 않아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애플모니는 체리가 들어간 탄산음료
였는데 생각보다 상큼해서 좋았고
약간 데미소다와 비슷한 맛이 느껴졌다
체리의 경우 생크림케이크에 올라가 있는
그 체리와 동일한 맛이었다
 
 

 
 
아이스아메리카의 경우도 구수한 맛이었고
산미는 거의 없어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었다
쿠폰도 카페의 이미지와 이름이 잘 나타나게
꾸며져 있어서 지갑 속에 소중히 넣어놨다
다음에 방문해서 공짜 아메리카노를 마셔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