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내돈내산 리뷰

by 리뷰쮸 2024. 2. 29.
반응형

롯데리아 신상 왕돈까스버거 내돈내산 리뷰


 
카카오톡으로 롯데리아에서 
왕돈까스버거를 정식으로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집 근처 롯데리아로
방문하여 왕돈까스버거를 먹어봤다
 
 

 
 

 
 
예전에 한창 왕돈까스버거가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할 때
왕돈까스버거 파는 곳 또는
왕돈까스버거 매장 이렇게
엄청 찾아봤었는데 이제는
집 앞 롯데리아에서 쉽게
먹을 수 있으니 감격스러웠다
 
 

왕돈까스버거 이벤트 안내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왕돈까스버거를
출시하면서 이벤트를 굉장히 크게 하는데
왕돈까스버거를 구매할 때 주는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서 
나오는 코드를 잇츠앱에 입력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였다
 
 
 
왕돈까스버거 이벤트 홈페이지
👇👇👇👇👇👇👇👇👇👇👇👇👇👇
 

 

LOTTE EATZ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3개 브랜드의 배달, 주문, 이벤트를 한번에!

www.lotteeatz.com

 
 
선을 넘은 선물이라고 계속 홍보하는데
아마도 1등 상품인 금 10돈 돈까스 망치 
때문이라 생각된다
 
 
참고로 이벤트는 2월 29일부터 3월 13일
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며 매장마다 
스크래치 쿠폰은 제한되어 있어서
지역마다 마감되는 날짜는 다를 수 있다고 했다
 
 

 
 
왕돈까스버거를 구매할 때 스크래치 쿠폰을
챙겼는데 결과는 글 마지막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연 내가 금 10돈의 주인공일까요?
 
 

왕돈까스버거 가격 안내


 
 
이번에 왕돈까스버거는 2가지 종류로
나왔는데 오리지널맛매운맛이다
 
왕돈까스버거의 가격은
단품 7,500원
콤보 8,700원
세트 9,400원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다
거의 수제버거와 비슷한 가격대였다
 
 

 
 

 왕돈까스버거 세트 구성


 
왕돈까스버거는 다른 햄버거세트와는
다르게 돈까스소스가 하나 더 추가되어있다
아마 버거번 밖으로 빠져나온 돈까스에
뿌려먹으라고 추가로 더 준 것 같았다
 
 

왕돈까스버거 영양정보


 
 
왕돈까스버거는 총 338g이었고
칼로리는 948kcal였고
단백질은 34g, 나트륨은 1790mg였다
 
 
 

왕돈까스버거 상세리뷰


 
 
왕돈까스버거 포장지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1. 햄버거 포장지 절반만 열기
2. 증정된 소스를 뿌려 돈까스 패티만 먼저 먹기
3. 빵, 야채와 함께 돈까스버거 함께 즐기기
 
난 기대하는 마음에 정독했는데 
막상 읽어보니 신박한 내용은 없었고 
다 알만한 내용이었다::::
 
 

 
 
크기는 정말 소문대로 엄청나게 컸다
 
 

 
 
접시 위에 올려놨는데 정말 돈까스패티가
밖으로 삐져나와있었고 큰 접시에 올려놨는데도
햄버거를 다 담기에 간당간당했다
돈까스패티가 음식점에서 파는 왕돈까스와
정말 흡사할 정도로 컸다
 
 

 
 
왕돈까스버거를 열어봤더니 내용물은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놀랐다
 
 

 
 
샐러드도 양배추샐러드에 케요네즈소스와
피클, 돈까스패티, 돈까스소스가 다였다
빵밑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돈까스패티의 두께도 살짝 실망스러웠다
물론 얇아서 엄청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지만 가격대비 많이 얇은 것 같았다
 
 

 
 
같이 들어있었던 돈까스소스를 
돈까스패티에 뿌려서 먼저 먹어보고
버거도 먹어봤는데 맛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흔한 돈까스 맛이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모두가 아는 맛이었다
 
 

 
 
이번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의 하이라이트인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서 잇츠앱에 등록해 봤다
결과는!!!!!
 
 

 
 
역시나 나에게 행운은 오지 않았다....
공짜 콜라도 아니고 콜라 반값 쿠폰이었다
금 10돈은 다음기회로 미루게 되었다
 
 
 

 

버거킹 통모짜와퍼 솔직리뷰

버거킹 통모짜와퍼 솔직리뷰 버거킹에서 5년만에 통모짜와퍼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출산 후 병원에서 회복 중인 아내와 함께 시켜 먹어봤다 버거킹 통모짜와퍼 종류 및 가격 이번에 5년 만

reviewjju.tistory.com

 

롯데리아 신메뉴 깡돼후 후라이드 애플캐모마일티 내돈내산 리뷰

롯데리아 깡돼후 애플캐모마일티 내돈내산 리뷰 얼마 전 롯데리아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먹어보기 위해 아침부터 롯데리아에 달려가봤다 ⏰ 운영시간 매일 : 10:00 ~ 22:45

reviewjju.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