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거킹 통모짜와퍼 솔직리뷰

리뷰쮸 2024. 2. 20.

버거킹 통모짜와퍼 솔직리뷰



버거킹에서 5년만에 통모짜와퍼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출산 후 병원에서
회복 중인 아내와 함께 시켜 먹어봤다







 

버거킹 통모짜와퍼 종류 및 가격




이번에 5년 만에 돌아온 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총 3가지 종류로 나눠져 있었다
통모짜와퍼 주니어
더블 통모짜와퍼
통모짜와퍼



통모짜와퍼 매장가격


통모짜와퍼는 주니어는 단품으로 5,900원
더블 통모짜와퍼는 단품으로 10,900원
통모짜와퍼는 단품으로 8,900원



통모짜와퍼 배달가격


통모짜와퍼는 주니어는 단품으로 6,900원
더블 통모짜와퍼는 단품으로 11,900원
통모짜와퍼는 단품으로 9,900원



버거킹의 경우 매장에서 사 먹는 가격과
딜리버리 가격이 1,000원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되도록 매장에 방문하여 먹을 것을 추천한다
우리는 입원실에 있어 어쩔 수 없이 배달을 시켰다



통모짜와퍼 영양정보




통모짜와퍼의 경우 418g이 나가고
칼로리는 1038kcal
나트륨이 1538mg
단백질이 50g
포함되어 있었다



통모짜와퍼 상세리뷰




5년 전에 통모짜를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다시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행복했다
하지만 이 기회도 2.19 ~ 4.18한정되어 있으니
먹고 싶다면 얼른 먹길 추천한다




통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가서 버거의
두께가 상당했다




생각보다 고기의 패티가 많이 얇아서 아쉬웠다
그래서 순간 더블 통모짜와퍼를 또 시켜 먹아볼까
했지만 퍽퍽하다는 의견이 많아서 포기했다



통모짜와퍼 안에는 풍성한 야채와
통모짜튀김, 고기패티, 그리고 매콤한 소스가
발라져 있었는데 아마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함이라 생각된다





칼이 없어서 숟가락으로 반을 갈라봤는데
배달을 시켜서 그런지 치즈가 막
늘어나지는 않았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다
직접 손으로 나눠보니 잘 늘어났다
만약 나처럼 치즈가 잘 늘어나는 사진을
찍고 싶다면 손으로 잘라보길 바란다




통모짜와퍼는 치즈를 튀겨서 넣었지만
매콤한 소스와 양파, 양상추, 토마토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약간 헤비한 버거를 먹는듯한 느낌만 들었다
평소에 튀긴 패티가 들어간 치킨버거나
싸이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거부감 없이 좋아할 맛이었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더버거와는
또 다른 맛이긴 했다


 

파이브가이즈 강남 메뉴 추천 테이블링 웨이팅 솔직후기

파이브가이즈 강남 메뉴 추천 테이블링 웨이팅 솔직후기 예전부터 와이프가 가고 싶었던 파이브가이즈를 강남에 일이 있어 방문한 김에 먹어보게 되었다 최근에 성시경 먹을텐데에도 나와서

reviewjju.tistory.com

 

신논현역 강남역 맛집 위트앤미트 파스트라미샌드위치 솔직리뷰

신논현역 강남역 맛집 위트앤미트 파스트라미샌드위치 솔직리뷰 얼마 전 유튜브에서 영알남 채널을 보다가 위트앤미트 사장님과 함께 파스트라미샌드위치를 먹는 영상이 나와서 위트앤미트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