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릉 맛집 세인트존스호텔맛집 다이닝조개 솔직리뷰

리뷰쮸 2024. 2. 25.

강릉 맛집 세인트존스호텔맛집 다이닝조개 솔직리뷰


 
 
와이프와 강릉 태교여행 중에서
유튜브 핫도그 TV에 나왔던 세인트존스호텔
근처 맛집인 다이닝조개에 꼭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강릉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했다
 

 
 
강릉 다이닝조개는 정말 세인트존스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었다
세인트존스호텔에 놀러 와서 가족과 연인이 
식사하러 오기 좋은 위치였다
세인트존스호텔도 애견동반 가능한 방이 있다고
하던데 다이닝조개도 애견동반이 가능했다
 
 

강릉 다이닝조개 영업시간 및 주차


 
 

 
 
 
강릉 다이닝조개
 
강원 강릉시 해안로 280 4호
 
📞 0507-1325-0322
 
⏰ 영업시간
매일 : 12:00 ~ 24:00
라스트오더 : 23:00
연중무휴
 
🚗 주차
가게 앞 유료주차장 보유 
식사시간에 맞춰 유동적으로 식당에서 시간제공 해줌
 
 
 
바로 뒤에 강문해변이 있었다
 
 

 

강릉 강문해변 현지인 수제버거 맛집 카페폴앤메리 솔직리뷰

강릉 강문해변 현지인 수제버거 맛집 카페폴앤메리 솔직리뷰 와이프와 애기가 태어나기 전 태교여행으로 강릉에 놀러 간 김에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인 카페폴앤메리에 다녀왔다 세븐일레븐 편

reviewjju.tistory.com

 
 
 

 
 
주차장은 엄청 넓었고 가게에서
식사시간에 맞춰 시간을 입력해 줘서
주차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 가게 앞에는
그동안 나왔던 방송들이 나와 있었는데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통 등 다양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다
조개구이집과는 전혀 상반된 
인테리어여서 살짝 놀랐다
 
 

 
 

다이닝조개 메뉴 및 가격안내


 
다이닝조개에서는 모둠 조개구이가
제일 유명해서 우리는 모둠조개구이를 시켰다
 
모둠조개구이 + 대하구이
중사이즈 : 79,000원
대사이즈 : 99,000원

 
 
각 테이블마다 모둠 조개구이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었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는지
팁도 다 적혀있었다
 
 

 
 
기본반찬과 소스류는 셀프바에서
언제든지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다이닝조개 상세리뷰


모둠 조개구이 + 조개구이
중사이즈
79,000원

 
 
모둠 조개구이가 나오고 나서
정말 깜짝 놀랐다
물론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양이
어마무시했다
 
 

 

 

 
 
와이프와 처음에 무엇을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치즈가 올라간 가리비를
먼저 먹기로 했다
제일 양이 많기도 했고 비주얼이 제일
먹음직스러웠기 때문이기도 했다
 
 

 
 
치즈가 녹으면서 가리비살이
먹기 좋게 떨어졌는데 진짜
짭짤하면서 쫄깃한 맛이 일품이었다
처음에는 짜다고 느껴졌는데 먹다 보니
치즈의 풍미와 조개의 감칠맛이 합쳐 저서
극강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해물라면
10,000원

 
 
조개구이를 먹다 보니 탄수화물이 당겨서
해물라면도 추가로 시키게 되었는데 
해물이 아낌없이 들어있긴 했다
하지만 비주얼처럼 생각보다 매워서
맵찔이들은 먹기 힘들어 보였다
우리는 둘 다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생각보다 많이 먹지는 못하고 
해물위주로 건져먹었다
 
 

 
 
라면 국물에 고추기름도 들어간 것
같았고 양념이 강력해서 소주 안주로
제격이라 생각된다
 
 

 
 
치즈가 올라가지 않은 가리비도
3개 있어서 숯불에 구워봤는데 역시
싱싱해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다
 
 

 
 
모둠 조개구이 중사이즈에 백합도
엄청 많이 들어 있었는데 불에 구워서
입을 벌릴 때 꺼내 먹으면 엄청 탱글 하면서
입안에서 즙이 터져 나와서 엄청 맛있었다
치즈가 올라간 가리비를 먹을 때는 몰랐는데
숯불에 생 백합과 가리비를 구워 먹으니 
조갯살에 숯불향까지 합쳐 저서 장난 아니었다
 
 

 
 
모둠 조개구이에는 양념소스도 있었는데
양파와 옥수수콘, 치즈, 초장과 각종소스가
합쳐져 있었는데 숯불에 잘 녹여 백합과
가리비를 함께 싸서 먹으니 새로운 음식을
시킨 것처럼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대왕 키조개살과 함께 먹었을 때 
조합이 제일 좋았다
 
 

대하구이

 
 
79,000원 모둠 조개구이 세트에
대하구이도 같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크기가 엄청 실했고 통통했다
 
 

 
 
대하자체가 엄청 신선해서 씹을 때마다 
식감이 쫄깃했고 초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대하도 양이 넉넉해서 치즈 가리비와
같이 먹었더니 또 새로운 맛이었다
모둠 조개구이 하나를 시켜서 여러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가격은 비쌌지만
강릉에 여행 온 기념으로 먹기 좋았다
 
 

 
 
다 먹고 바로 뒤에 강릉 바다가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다
 
 

 

강릉 정동진 오션뷰맛집 스테이인터뷰 카페 펜션 숙소 솔직리뷰

강릉 정동진 오션뷰맛집 스테이인터뷰 카페 펜션 숙소 솔직리뷰 와이프와 태교여행으로 강릉에 온 김에 오션뷰가 보이는 정동진 카페가 있다고해서 스테이인터뷰 카페에 방문했다 스테이인터

reviewjju.tistory.com

 

강릉 중앙시장 현지인 맛집 광덕식당 소머리국밥 솔직리뷰

강릉 중앙시장 현지인 맛집 광덕식당 소머리국밥 솔직리뷰 강릉에서 태교여행을 하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 식당인 강릉 중앙시장 현지인 맛집 광덕식당에 대해 말해보려고 한다 우리 숙소인 너

reviewjju.tistory.com

 

강릉 현지인 맛집 육영탕수육 감크탕 매콤장작불갈비치즈 솔직리뷰

강릉 현지인 맛집 육영탕수육 감크탕 매콤장작불갈비치즈 솔직리뷰 와이프와 강릉으로 태교여행을 하더 중 저녁에는 날씨가 너무 춥고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우리가 지내는 숙소에서 강릉 현지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