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차 펄볶이 파는곳 가격 기간 솔직후기(feat.미니펄 딸기 밀크티)

리뷰쮸 2024. 4. 3.

공차 펄볶이 파는곳 가격 기간 솔직후기(feat.미니펄 딸기 밀크티)


 
 
4월 1일부터 공차에서 만우절
기념으로 해서 펄볶이 즉 
펄로 만든 떡볶이를 판다는 소식을 
듣고 와이프와 바로 집 근처 공차로 향했다
 

 

 
 
 

공차 펄볶이 파는곳


 
 
공차 인천운서점
 
☎ 032-752-3600
 
⏰ 영업시간
매일 : 09:00 ~ 23:30
 
 
공차에서 3월 말부터 홍대, 명동, 서울대점에서
사전판매를 시작했고 4월 1일부터 만우절 
프로모션으로 전매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
 
처음 펄볶이 소식을 듣고 서울에서만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 아쉬웠는데 정말 4월 1일이 되자마자
집 근처 공차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어떤 사람들은 펄볶이 파는 곳을 찾아 떠난다고 하던데
난 공차 영종운서점에서 펄볶이를 판매해서 다행이었다
 

 

스타벅스 신메뉴 피스타치오 크림콜드브루 솔직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 솔직리뷰 얼마 전에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육아가 여유로워진 평일 아침에 스타벅스에 방문해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를 마셨

reviewjju.tistory.com


 

공차 펄볶이 가격


 

 
 
펄볶이의 가격은 오리지널의 경우 2,300원
마라맛의 경우 2,500원이었다
사진을 보면 진한 색은 진짜 공차에 들어가는 펄이고
투명색은 분모자라고 했다
 
 

 
 
공차 펄볶이를 사는 김에 미니펄
딸기 밀크티도 굉장히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다
홍콩의 사고 디저트와 비슷하게 딸기사고펄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아래에 자세한 후기가 있다
 
 

 
 

공차 펄볶이 기간


 

 
 
공차 펄볶이 기간이 정해져 있었는데
4월 1일부터 4월 14일까지 구매가능하다고 했다
그러니 펄볶이를 먹어보고 싶다면 
기간 내에 꼭 방문해서 맛보길 추천한다
 
 
 

공차 펄볶이 배달 칼로리 할인 리뷰


 
 
우리는 육아를 하고 있어서 공차 펄볶이를 배달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배달비가 너무 비싸서 와이프가
직접 방문해서 포장해 왔다
 
 

오리지널 펄볶이 + 블랙밀크티
6,800원

 
 
펄볶이 비주얼을 보니까 처음에는
평범했는데 콜팝처럼 위에 펄볶이가
음료와 분리되어 있었다
 
와이프가 skt 통신사를 써서 
공차 10% 할인까지 받았다
펄볶이 할인을 원하시는 분은
skt 할인도 있으니 적용받길 추천한다
 
 

 
 
펄볶이의 비주얼은 정말 매콤한
떡볶이와 같아 보였는데 펄이
들어가 있는 게 적응 안 되긴 했다
펄볶이 칼로리는 150kcal가 나갔고
1회 제공량은 100g, 나트륨은 523mg이었다
 
 

 
 
정말 콜팝처럼 옆에 빨대를
넣는 구멍이 있었고 매콤한 펄볶이가
올라가 있었는데 냄새는 예전에
학교 앞에서 팔았던 자극적인 떡볶이 느낌이었다
 
 

 

 
 
펄이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고
생각보다 떡볶이 소스와 조화가 좋았다
펄볶이 소스의 맛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매콤 짭짤한 맛이었다
분모자도 펄과 마찬가지로 쫀득쫀득해서
서로 너무나 잘 어울렸다
 
 

 
 
펄볶이를 먹다가 살짝 매워지면
아래에 있는 블랙밀크티를 먹으니까 바로 괜찮아졌다
아마도 펄볶이를 개발한 사람이 떡볶이를 먹으면서
공차 밀크티로 매운맛을 중화시켰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둘의 조화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인기가 많다면
추후에도 계속 고정메뉴로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미니펄 딸기 밀크티
5,300원

 
 
미니펄 딸키 밀크티의 경우
아래에 딸기 사고펄이 엄청 많이 깔려있었다
 
 

 
 
또한 음료에 코코넛 밀크에 생딸기 슬라이스도
들어가서 상큼하면서 달달한 음료를 맛볼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펄볶이도 좋았지만 음료만 따지자면
미니펄 딸기 밀크티가 맛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