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경주십원빵 리얼리뷰

리뷰쮸 2023. 11. 3.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경주십원빵 리얼리뷰


한 동안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리뷰한 
경주십원빵을 구읍뱃터에 가서 먹어봤다

 
평일 저녁에 와이프와 퇴근 후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십원빵이
구읍뱃터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하게 되었다
 

경주십원빵 영종구읍뱃터점

 
인천 중구 영존진광장로 5 다영프라자 1층 104,105호
 
0507-1314-7359
 
⏰ 운영시간
평일 : 10:00 ~ 21:00
주말 : 10:0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 주차
가게 바로 맞은편 무료 주차장 이용
 

경주십원빵 가격 및 메뉴안내


 
십원빵 매장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제일
먼저 보인건 희한하게 구슬 아이스크림이었다
구읍뱃터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같이
판매하시는 것 같았다
사장님이 옆에 인천쫀드기도 하시는 것 같았다
 

 
직접 포장해서 데워먹는 방법과
이벤트 등이 곳곳에 쓰여있었다
 

 
최근에 나온 신제품도 있었는데
소금빵에 꿀이 들어간 제품이었다
소금빵과 관련해서 여러 신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
 
소금빵 과자 리뷰
👇👇👇👇👇👇👇👇👇👇👇👇👇👇
 
 

편의점 신상 빵부장소금빵 스낵 과자 솔직리뷰

편의점 신상 빵부장소금빵 솔직리뷰 편의점을 갔다가 발견하게 된 농심의 신상 과자 빵부장소금빵을 발견하게 되어서 소금빵 과자는 어떤 맛일지 바로 먹어봤다 와이프와 밤에 산책 후에 편의

reviewjju.tistory.com

 

 
제주도 한라봉 착즙주스와
천혜향 착즙주스 도 같이 팔고 있었다
 

 

경주십원빵 소금빵 상세리뷰


십원빵 + 소금빵
한라봉주스
10,000원

 

 
원래는 소금빵과 십원빵 하나씩  
안되는데 이날 평일이라 손님이 별로
없고 우리가 부탁드리니까 해주셨다
소금빵은 다른 곳보다 상대적으로 크기가
살짝 작았지만 맛은 좋았다
 

 
빵이름은 십원빵이었는데
크기는 십원이 아니었다 
시장에서 사 먹는 호떡보다 더
큰 사이즈였다
 

십원빵 안에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었는데
받자마자 반으로 갈라보니 엄청 늘어났다
마치 롯데리아의 모짜렐라버거처럼 잘 늘어났다
 

 
빵의 겉면은 바삭하지는 않았고
폭식한 느낌의 빵이었다
우리가 길거리에서 사 먹는 계란빵이나
땅콩빵과 같은 계열 느낌이었다
 

치즈도 너무 짜지 않고 적당히 짭짤해서
빵과 같이 먹기에 너무나 잘 어울렸다
두 명이서 두 개까지는 무리겠고 한 개를 
사서 나눠먹으면 좋을 듯하다
 
 
구읍뱃터 카페 추천
👇👇👇👇👇👇👇👇👇

영종도 구읍뱃터 오션뷰 맛집 카페

1. 달쭈꾸미 영종하늘도시점 달쭈꾸미 상세 리뷰 👇👇👇👇👇👇👇👇👇👇👇👇👇👇👇👇👇👇👇👇👇👇👇👇👇👇👇👇👇👇👇👇👇👇👇👇👇👇👇👇👇👇👇👇👇👇👇

reviewjju.tistory.com

 

[영종도 카페] 렌츠

구읍뱃터 근처에 스페셜티를 취급하는 감성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다 운영시간 카페에 있는 소품과 인테리어만 봐도 커피에 얼마나 진심인지 느껴졌다 메뉴안내 가격은 그

reviewjj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