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스킨라빈스 우주라이크봉봉 6월 이달의맛 케이크 칼로리


    오랜만에 외출한 김에 베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맛 우주라이크봉봉을 
    맛보고 싶어서 한 번 먹어봤다

     
     

    우주라이크봉봉 아이스크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매장 안에는 우주라이크봉봉맛을
    굉장히 열심히 홍보하고 있었다

     
     

    우주라이크봉봉케이크
    30,000원

     
     

    6월 이달의 맛인 우주라이크봉봉맛으로
    만들어진 케이크도 있었는데 가격은 
    30,000원이었다
    들어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7종류
    외계인봉봉, 아몬드봉봉, 아몬드바닐라,
    초콜릿무스, 엄마는 외계인, 31요거트,
    체리쥬빌레로 구성되어 있었다

     

     

     
     

    칼로리는 케이크 1회분
    168kcal가 나간다고 되어 있었다
    우주라이크봉봉 케이크의 경우
    13회분이니까 계산하면 2184kcal였다

     

     

    우주라이크봉봉 가격 칼로리 맛


     
     

    이번에는 싸이형님이 광고하고
    있었는데 컨셉부터 광고의 스토리텔링까지
    장난 아니게 섬세했다

     

     

    우주라이크봉봉
    싱글레귤러
    3,900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의 사이즈별
    가격을 보면 굉장히 다양한데 우리는
    가볍게 먹기 위해 싱글레귤러로 시켰다
    원래 가격은 3,900원인데 와이프가 
    skt 멤버십 카드로 1,200원이나 할인받았다
    배스킨라빈스 할인팁이니까 skt 통신사를
    쓰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할인받길 바란다
     

     

     

     

    배스킨라빈스 베라 크리스마스케이크 12월이달의맛 고디바다크크런치

    배스킨라빈스 베라 크리스마스케이크 12월이달의맛 고디바다크크런치 거제에 사는 친구 집들이에 온 기념으로 집앞 베라에 방문해서 12월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를 주문해 봤다 배스킨라빈스

    reviewjju.tistory.com

     

     

     

     
     

    인기 많은 맛들이 총집합된 
    맛이라고 엄청 광고해서 그런지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다

     

     

     
     

    우주라이크봉봉에는 밀크초콜릿,
    바닐라, 초코아몬드, 초코프레첼
    들어가 있었다

     
     

     
     

    초코프레첼이 정말 묘미였는데
    달달하면서 짭짤한 맛까지 느껴지니까
    단짠단짠의 조합으로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초코의 묵직함을 날려줬다

     
     

     
     

    우주라이크봉봉의 경우 칼로리가
    292kcal 나갔고 나트륨은 105mg
    포함되어 있었다
    초콜릿아이스크림의 정석적인 맛이었고
    중간중간에 있는 토핑들이 너무 인상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