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영종도 떡집 백일떡 돌떡 답례품 가족떡방 솔직리뷰


     

    최근에 딸이 백일이 되어서 직장에 백일떡을
    돌리기 위해 영종도에 있는 백일떡 떡집을 찾아보다가
    가격도 너무 착하도 맛도 있어서 동료 직원들에게
    극찬을 받은 떡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족떡방
     
    인천광역시 중구 흰바위로 258 1층 117호
     
    ☎ 0507-1432-0706
     
    ⏰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 08:00 ~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가족떡방 떡 종류 및 나오는 시간


    가족떡방 떡 나오는 요일

     
     
     

    가족떡방에 동료들에게 돌릴 백일떡을 주문하고
    찾으러 갔는데 가게 앞에 떡이 나오는 요일이 정해져있었다
    물론 미리 예약을 한다면 요일에 안나오는 떡이라도
    요구사항에 맞춰서 해주실 것 같았다
    떡 종류가 가게 크기에 비해 굉장히 다양해서 좋았다

     
     
     

     
     

    떡이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종류가 
    무엇보다 다양했고 다른 떡집에 비해 
    개인적으로는 저렴하다고 생각했다

     
     

     
     
    백일떡으로 많이 하는 설기 종류를
    예약했는데 내가 찾으러 간 날은 내가 
    예약한 설기가 나오는 날이 아니었다
    그래도 예약을 해서 그런지 흔쾌히 해주셨다
     
     

     

     

     

    가족떡방 백일떡 상세리뷰


     

     

    난 백일떡으로 초코설기를 주문했다

    초코설기의 가격은 1,500원으로 영종도

    다른 떡집은 2,000원 정도 했었는데 가격도

    맘에 들고 후기를 찾아봤을 때 너무 좋아서 

    가족떡방으로 믿고 예약했다

     

     

    초코설기
    1,500원

     

     

    개인적으로 백설기는 인기가 많이 없을 것 

    같아서 초코설기로 했는데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서 말하겠지만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초코가 넉넉히 들어가서 밖으로

    살짝 나올정도로 넉넉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예약 시간에 맞춰서

    만들어주셔서 정말 따끈따끈했다

    갓 나온 떡이라 냄새가 장난아니었다

     

     

     

     

    참고로 위의 딸 스티커는 개인적으로 

    주문해서 내가 직접 붙였다

     

     

     

     

    초코설기를 직장동료들에게 나눠주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떡을 와이프와 나눠

    먹었는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다

    선물 받은 동료들도 인생떡이라고 너무 맛있었다고

    칭찬을 엄청 해주셨다

    앞으로 영종도에서 백일떡이나 돌떡, 답례품을 돌릴 일이

    있다면 가족떡방에서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주문한 갯수보다 추가로 더 주신 

    서비스 떡도 너무 맛있었다

     

     

     

     

     

    운서역 인천공항 근처 24시간 무인카페 내돈내산 리뷰

    서브웨이 꿀조합 보기 오늘 보지않기운서역 인천공항 근처 24시간 무인카페 내돈내산 리뷰 운서역 근처를 운동하다가 24시간카페가 새로 생긴걸 발견하고 한번 방문해봤다5월 28일까지 할인이

    reviewjju.tistory.com